《성형외과·피부과·비뇨의학과 트렌드》 황종호 저자 후기
황종호 | 2024-09-13 | 조회 252
1. 《성형외과·피부과·비뇨의학과 트렌드》를 출간한 소감을 듣고 싶습니다.
진료실에서 환자를 보며 환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은 대게 비슷합니다. 또 언론과 방송에 출연하여 밝힌 성형외과, 피부과, 비뇨의학과 적인 궁금증과 치료기법, 노하우를 이 책을 통해 독자에게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2. 《성형외과·피부과·비뇨의학과 트렌드》를 집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성형외과, 피부과, 비뇨의학과 진료를 하면서 많은 환자들이 질문하고 궁금해하는 것을 보다 쉽고 자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진료실뿐만 아니라 많은 환자와 독자들에게 전문적인 의학적 내용을 쉽게 알려주기 위해 책을 집필하게 되었습니다.
3. 책을 집필하면서 겪은 에피소드, 또는 즐거웠거나 어려웠던 점을 이야기해 주세요.
성형외과나 피부과적인 내용은 집필하면서도 새로운 레이저가 나오고 다양한 미용시술과 수술이 유행을 타기 때문에 가급적 최신의 트렌드와 유행을 담으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궁금해한 최신 트렌드를 기술하였습니다.
비뇨의학과도 전립선비대증 시술이 여러 가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최신의 시술과 수술적인 내용을 담았습니다.
4. 책 내용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애착이 가는 구절이 있나요?
성형외과, 피부과, 비뇨의학과와 관련된 전문적인 내용을 일반 독자들을 대상으로 쉽게 기술하기 위해 다양한 삽화와 이미지를 넣었습니다. 일반 독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삽화와 이미지를 찾고 선택하는 과정에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였습니다.
5. 글이 잘 써지지 않을 때 어떤 방식으로 해결하셨나요?
해당 주제의 다른 신문기사와 다른 책을 참조하였습니다. 최신 학회에 참석하여 의학 트렌드를 보고 의료기 회사의 자문도 구하였습니다.
6. 이 책을 접할 독자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해주세요.
이 책을 통해 성형외과, 피부과, 비뇨의학과적인 관심을 가진 독자는, 본인에게 맞는 치료법과 최신의 트렌드를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출판문의 및 원고접수
barunbooks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