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절망을 넘어서 날아온 우리의 약속》 김광현 저자 후기

김광현 | 2024-01-15 | 조회 130

1. 《절망을 넘어서 날아온 우리의 약속》을 출간한 소감을 듣고 싶습니다.

처음으로 출간하는 작품이라서 의미가 남다르게 느껴집니다. 이 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 소설을 써 나가고 싶습니다.

2. 《절망을 넘어서 날아온 우리의 약속》을 집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꽃과 나비처럼 서로의 삶을 존중하는 마음을 소설을 통해 전하고 싶었습니다. 이 소설을 읽는 모든 독자분들이 그 마음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책을 집필하면서 겪은 에피소드, 또는 즐거웠거나 어려웠던 점을 이야기해 주세요.

처음으로 만든 작품 속 인물들과 함께 이야기를 완성해 나가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더없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 어렵고 즐거웠던 기억을 평생 잊지 못할 겁니다.

4. 책 내용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애착이 가는 구절이 있나요?

“빵으로 사기 친 자 반드시 빵으로 갈 것이다!!”입니다.

5. 글이 잘 써지지 않을 때 어떤 방식으로 해결하셨나요?

어떻게든 이어간다는 생각으로 써 나갔습니다. 그래서 겨우 완성시킬 수 있었습니다.

6. 이 책을 접할 독자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해주세요.

이 책을 읽으며 잠시 쉬어가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 바른북스와 함께하면서 인상 깊었던 점 혹은 만족한 부분을 적어주세요.

저는 출판사에 보낸 원고를 토대로 만들어진 첫 디자인들을 확인하고 바로 확정했습니다. 처음에 쓴 것, 처음에 만든 것의 중요성을 알기 때문입니다.

제 첫 작품이기도 했고 무엇보다 제 원고를 읽고 느끼셨을 편집자분들의 첫 영감과 함께하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힘을 합쳐 하나의 책을 완성할 수 있었고 저에겐 소중한 추억이 하나 생겼습니다. 그 추억의 한 조각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출판상담문의

오전 9시 ~ 오후 6시
070-7857-9719

출판문의 및 원고접수
barunbooks21@naver.com

#채널 바른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