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과정이 순조로웠으며 매번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에도 책을 출판하면 바른북스와 함께 하려고 합니다.
이정근 작가님 차 창밖 아프리카
처음 책 출간의 두려움과 막연함을 잘 이끌어 주셔서 바른북스 직원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변영희 작가님 숲속의 화음
담당자의 친절하고 겸손한 응대수차례에 걸친 교정에 일말의 실수가 없는 깔끔한 교정- 바른북스 편집 담당자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손준구 작가님 이렇게 운동해야 성적 오른다
바른북스에서 출판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입니다.그 이유는 매우 많지만, 딱 두 가지만 칭찬하자면 첫째는 작가와 늘 즉각 상호작용 하며 즉각 조치했다는 것이고,둘째는 직원들이 한결같이 ‘마치 자기 자신의 글을 쓰는 양’ 열심이었다는 거예요.제가 평소에 직원분들에게 늘 칭찬드렸던 얘기이기도 하지요. 그렇지요?!
위정복 작가님 초식공룡이 쓴 일기(줄여서 초공기)
궁금증에 대해 친절하게 응함이메일을 보내면 잘 받았다는 메시지를 신속하게 스마트폰으로 보냄출판에 관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잘 관리함
이은서 작가님 가짜 미소
친절한 상담과 저자의 의견을 존중해 주며 책 출간을 도와주셔 좋은 책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네요.
서동석 작가님 기업 경영 길라잡이
제가 원하는 부분을 잘 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재용 작가님 날천순악
예전엔 책을 집필해도 출판사를 알아보느라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유명인이 아니라서 출판사 찾기가 하늘의 별 따기였습니다.이제는 바른북스의 자비출판과 반기획출판 같은 프로그램이 있어 편하게 출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1인 미디어 시대인 만큼 바른북스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이경아 작가님 물음표에서 느낌표
제가 유유한 사람이 아니라 수정을 많이 하였습니다.그렇지만 바로 수정을 도와주시며 빠른 피드백을 통해 출간할 수 있게 도와주신 바른북스 기획편집팀 매니저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강승남 작가님 성경과 맞춤법
맞춤법이나 표기, 문법에 관해 글을 쓰는 일은 대단히 섬세하고 꼼꼼해야 합니다.예컨대 ‘읽-’, ‘-고’, ‘-는’, ‘-어라’, ‘-(으)시-’, ‘-겠-’ 등의 어간이나 어미는 줄표(-)를 앞이나 뒤에 붙이지만, ‘이/가’. ‘을/를’, ‘에서’ 등의 조사에는 줄표를 붙이지 않습니다.그래서 일반적인 글과 달리 기호나 용어 등에 매우 신경을 많이 써야 하고, 교정도 꼼꼼히 보아야 합니다.바른북스 편집자님들께서는 이런 분야에 매우 뛰어난 전문성과 안목을 가지고 꼼꼼히 교정과 편집을 해 주셨습니다. 이 점 편집자님께 대단히 고맙게 생각합니다.
이상훈 작가님 후각행복학
바른북스 출판사를 처음 알게 된 것은 《바른북스: 실전출판 안내서》 책을 접하면서부터입니다.출판 전반에 대해 상세하고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특히 자비출판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책을 읽고 책 출간에 대한 확신을 갖게 해준 고마운 책이었습니다.또한 다른 출판사와 달리 첫 미팅에서 대표님이 직접 상담을 담당해 주셨던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타 출판사의 경우 대표님이 아닌 별도의 담당자가 상담을 진행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대표님이 직접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신뢰 형성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계약 후 모든 출판 진행 과정이 체계적이고 투명하게 진행되었고수정사항에 대한 피드백도 신속하게 처리해 주셔서 원고 편집작업을 편안하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이 자리를 빌려 기획편집팀 매니저님 이하 관련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향후 새로운 출간 기회가 생긴다면 계속 함께하고 싶습니다.감사합니다.
유라 작가님 살아, 해나야
상담: 처음 책 상담을 한 거라 많이 어색하고 어려웠는데 분위기를 편하게 해주셔서 원하는 바를 잘 말씀드렸던 것 같습니다.덕분에 글로만 알고 있던 다양한 종이의 종류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기획편집팀: 제 책을 깔끔하고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용도 많은데 분위기가 밝지도 않아서 재미없으셨을 수도 있는데잘 수정해 주시고 봐주셔서 완성도 있는 책이 나온 것 같아 너무 감사드립니다.표지도 너무 예쁘고, 책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답변도 정확하고 빠르게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작업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바른북스라는 출판사 덕에 완성도 있는 책이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혼자 만든 책이라 서툴렀는데 많은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유동 작가님 낱말의 질감
불편한 점은 전혀 없었습니다. 담당 편집자님의 세심한 편집과 코멘트, 그리고 질문에 대한 빠른 대응이 몹시 인상적이었어요.만일 다음에 바른북스와 작업하게 된다면, 저는 이번 편집자님과 다시 함께하고 싶네요.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강승남 작가님 우두커니의 사랑
바른북스에 원고를 보낸 후 수정 원고를 메일로 받을 때마다 놀랄 때가 많았습니다.참으로 편집을 성실하고 꼼꼼하게 하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저도 국어를 전공해서 표기법이나 어법에는 어느 정도 자신이 있는 편인데도, 저보다 훨씬 깊은 안목과 전문성으로 편집을 해 주셔서 참으로 고마웠습니다.편집자님들과 제작 과정에 수고하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박경옥 작가님 돌아보면 그리움만 남아
먼저 단계별로 안내하면서 친절하게 진행해 주셔서 고맙습니다.저자가 요청하는 사항들을 정확하게 반영해 주시고,특히 저자가 컨펌했던 사항을 다시 수정을 요청할 때 미안한 마음이었는데, 불편 없이 반영해 주신 점이 좋았습니다.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