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SNS
more
BEST SELLER
NEW BOOK
  • 상업예술: 해석과 감상
     제가 성격이 급한데, 일을 일사천리로 진행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마지막에 내용 오류 있었던 것도 빨리 고쳐주셔서 감사했고요.앞으로도 좋은 책 많이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이선화
    more
  • 그대는 없는데 그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책을 만드는 일이 함께하는 일이라 여겨져서 좋았습니다. 친절하고 세심하게, 매 순간 이 방향이 맞는지 되물어 주셔서 좋았습니다.그리고 아니라고 할 때도, 어려운 부탁을 할 때도 고개 젓지 않고 들어주셔서 기뻤습니다.덕분에 아쉬움 없는 시집을 엮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태우
    more
  • 다시는 치즈를 못 먹어도 돼!
    출간을 빨리 진행하고 싶었던 탓이었는지, 아니면 비록 제 작품이긴 해도 같은 작품을 계속 보느라 집중력이 떨어졌었던 탓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교정본을 꼼꼼히 확인하지 못한 채 원고를 확정해 버리는 우를 무려 여러 차례 저질러 버리고야 말았습니다.그렇게 아마추어틱했던 저자를 대신해 바른북스 및 담당자님들께서 원고를 다시 한번 검수해 주시는 노력을 기울여 주심으로써그간 미처 발견하지 못했었던 원고 시스템상의 오류, 또 문맥상의 오류를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더해 단순히 기계적으로 맞춤법을 맞추는 것에만 신경 써주셨었더라면 찾을 수 없었을 허용 범위 내의 표현들도 직접 찾아봐 주시는 과분할 만큼의 정성을 기울여 주시기도 했습니다.그 덕분에 한 단계 완성도 높고, 또 보다 소설다운 원고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해당 인터뷰를 빌려 다시 한번 바른북스 및 담당자님들의 노고에 감사와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김학필
    more

출판상담문의

오전 9시 ~ 오후 6시
070-7857-9719

출판문의 및 원고접수
barunbooks21@naver.com

#채널 바른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