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한국의 0.8%가 백만장자지만, 스위스는 12.5%가 백만장자다. 스위스에는 항구도 없고 광물도 없다. 오직 더 높은 질의 교육과 성숙한 문화, 그리고 자기 일을 최고로 잘하려는 마음가짐이 있다(본문 459쪽).
선진국으로 미성년에 아무것도 없이 홀로 떠난 가난한 예술가였던 작가는 세계의 부자들을 만나고 그들의 생각하는 법을 배우고 이를 실행해 짧은 시간에 경제적 자립을 이루었다. 이 책은 스스로 부자가 된 실제 사례들과 이야기를 풍부하게 담아 부자가 되는 원칙을 분명하게 알려주는 책이다.
스마트폰이라는 하드웨어는 같지만, 어떤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느냐에 따라 사용자가 완전히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처럼, 사람이라는 물리적 조건은 같지만, 어떤 생각하는 법으로 인생을 사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인생을 경험한다. 부는 생각하는 법의 결과다. 이 책은 부자의 생각하는 법을 알려준다.
한국의 일류 기업이 저물고, 인구가 급속도로 줄어드는 절박한 위기에 처한 한국. 우리가 생존하고 번영할 수 있는 방향은 기존의 가난한 사고방식을 부자의 생각하는 법으로 바꾸는 것이다. 한국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더 높은 질의 교육과 성숙한 문화, 그리고 자기 일을 최고로 잘하려는 마음가짐이다.
《부자의 111가지 생각하는 법》의 작가는 가장 친한 친구 스위스인에게서 부자의 생각하는 법을 배우고, 세계도시에서 성장하며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부자만의 지식과 통찰력을 담아 부자가 되는 상세한 길을 보여준다. 이 책은 부자가 되기 위한 해결책이다. 이 책의 혜안을 이해하고, 이것을 실행하면 당신도 부자가 되어 자유를 얻을 수 있다.
큰 부는 세계 시장에 있다. 그래서 이 책은 부자의 생각법과 더불어 영어를 함께 습득할 수 있도록 고안된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