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메이커 <시한부>

관리자 | 2024-12-10 | 조회 35

바른북스가 청소년 소설 분야 베스트셀러 1위작 ‘시한부’ 백은별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중학생 작가로 등장부터 세간의 관심을 받은 신예 작가 백은별의 ‘시한부’는 우울과 방황의 경계에 선 청소년을 그려낸 성장 소설이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부터 이례적으로 높은 달성률을 자랑하며 출간 이후 1년간 꾸준히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문경지교(刎頸之交), 동상이몽(同床異夢), 백아절현(伯牙絶絃) 등 생소한 사자성어로 구성된 목차는 기존 소설과는 전혀 다른 신선함을 보여주며, 15살의 시선으로 보는 차가운 현실의 이미지를 구체화한다.

출판사 바른북스는 문학적으로도 완성도 높은 짜임새를 보여주며 2024년 큰 사랑을 받았던 ‘시한부’를 기념하기 위해 백은별 작가와 함께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북콘서트를 기획했다.

먼저 백은별 작가의 중학생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소감과 함께 ‘시한부’ 출판 이야기, 진로를 선택하게 된 계기 등 평소 독자들이 궁금해했던 질문에 답변하며 청소년 출판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 지난 8월 첫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한 가수 이범준과 최근 아이스덴 레코즈에 합류하며 아이스펍과 한솥밥을 먹게 된 가수 용환 또한 ‘시한부’ 북콘서트에 초대가수로 함께한다.

프로그램 말미에는 ‘시한부’ 애독자들을 위한 작가 사인회와 포토타임도 예정돼 있다.

12월 15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시한부’ 북콘서트는 총 300명의 독자와 함께한다. 청소년 작가로서 스타덤에 오른 작가와의 출판 토크, 초대가수 공연, 자작시 낭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독자와 함께할 계획이다.

출처 : 데일리메이커(http://www.d-maker.kr)
    이전글 다음글
    목록